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 울산공연을 관람 후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공연은 2013년에 추정화 연출로 시작하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입니다. 영화 "기생충"의 지하남으로 유명한 배우 박명훈 씨가 초연으로 출연한 뮤지컬이기도 합니다.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 공연 장소: 울산 아트홀 마당
"달을 품은 슈퍼맨"은 울산 중구 성안동에 위치한 울산 아트홀 마당에서 공연되었습니다. 성안동에는 다양한 먹거리나 예쁜 카페들이 많아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많은 찾는 장소 중 하나죠. 아트홀 마당은 울산에서 접근성이 좋으며, 건물 내 이중 주차를 포함해 총 8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해 보이지만 주변의 길가에도 주차 공간이 많아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트홀 마당에서는 매년 다양한 공연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세트장: 높은 퀄리티의 복층 구조
소공연장에서 무대세트는 사실 기대하기 어렵죠. 왜 나면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배우들의 호흡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별로 개의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공연의 세트장은 높은 퀄리티로 공연을 보기 전 공연의 대한 기대감이 더욱 생기더라고요.. 아기자기하며 예쁜 달빛이 감성을 자극했습니다. 이 맛에 공연을 끊을 수 없습니다. 집과 가게, 길 등 모든 것이 디테일하게 표현되며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배우들이 다양한 위치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공연 시작과 몰입감
공연이 시작되기 전, 핸드폰은 끄거나 무음으로^^ "달을 품은 슈퍼맨"의 러닝타임은 110분입니다. 공연이 시작되면 배우도 아니면서 뭔가 긴장되고 설레는 기분은 늘 드는 것 같습니다. 페이드 인이 되자마자 배우들의 감정과 연기, 노래, 춤으로 몰입이 되는 경험을 했습니다. 이 뮤지컬은 달동네에서 희망을 꿈꾸며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 바로 주변의 사람들이기도 하죠. 저의 어린 시절도 생각이 나더라고요..
배우들의 연기와 캐릭터 해석
저는 공연 시작 전 팸플릿을 보지 않아요.. 왜냐면 알고 유추하며 공연을 보는 것보다 공연을 다 보고 난 후 팸플릿을 보며 내가 느꼈던 감정들과 이들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맞아떨어졌을 때 감동이 두 배가 되거든요. 근데 이번공연은 들어가는 입구에 배우의 얼굴들이 있어서 보게 되었는데 배우의 얼굴들이 너무 어려 보이더라고요. 막 대학을 졸업한 애 띈 얼굴도 보여서 사실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공연을 보니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배우들 모두 멋진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습니다.. 중간에 너무 웃긴 부분이 많은데 웃다가 눈물이 나기도 했네요^^ 저는 이윤주, 전승훈, 박찬우, 엄채윤, 이상혁배우의 공연을 보았는데요, 다른 배우의 공연도 다시 관람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우마다 느낌과 색깔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이죠. 오랜만에 뛰어난 연기와 노래 실력을 갖춘 멋진 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습니다.
공연의 집중력
110분 동안 지루할 틈 없이 공연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공연 내내 배우들의 에너지가 넘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였습니다. 사실 저는 1시간이 넘어가면 살짝 좁니다. 하지만 배우들이 보여준 진정성 있는 연기와 노래, 춤으로 이번 공연은 끝날 때까지 울고 웃으며 집중력 있게 보게 되었습니다. 배우들의 열정이 대단했어요. 보시면 압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노래 실력
저는 기회가 될 때마다 아트홀 마당에서 종종 공연관람을 하고 있어요. 올해 처음으로 관람한 "달을 품은 슈퍼맨"은 마당에서 보았던 공연 중 손에 꼽을 만큼 재미있고 감동적인 뮤지컬이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 실력은 기대 이상이었고, 스토리도 마음을 울렸습니다.
달을 품은 슈퍼맨 공연티켓 예매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총평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은 감동적인 스토리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세트장의 높은 퀄리티로 인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울산 아트홀 마당에서의 공연은 접근성도 좋고 주차 문제도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달을 품은 슈퍼맨"을 보러 가보세요. 여러분도 저처럼 감동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